캐스키드슨 블라썸 핸드크림 30ml 3가지 트리오 세트 후기
블라썸 핸드크림 트리오 세트는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고급 핸드케어 제품입니다. 30ml 용량의 3개가 들어 있고, 각기 다른 디자인과 향기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손 보습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후기 살펴보겠습니다.
캐스키드슨 블러썸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블라썸 핸드크림(Cath Kidston BLOSSOM Hand Cream Trio Original LONDON) 원산지는 영국이며, 주요 성분은 시어버터, 코코넛 야자 오일, 비타민 E 등의 보습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어버터와 코코넛 야자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비타민 E 성분은 수분 손실을 개선하여 장시간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캐스키드슨 블라썸 핸드크림의 두드러지는 장점은 바로 향기입니다. 블라썸과 허니 스위트가 어우러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감 자체로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특히 가벼운 제형으로 손에 번들거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캐스키드슨 특유의 빈티지하고 러블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직접 사용할 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적합합니다.
사용 후기
개인적으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정가는 1만원이 넘었던 것 같은데, 할인 가격으로 8천 6백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쿠팡에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필요하신 분은 쿠팡에서 캐스키드슨 블라썸 핸드크림 30ml 트리오 핸드케어 세트 검색하시면 8천 6백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고 귀엽고, 디자인이 아름다워서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참 편합니다. 손을 씻고 핸드크림을 바를 때, 예쁜 디자인이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할 만큼 좋습니다.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아서 다 사용하면 재구매할 것 같고,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참 편합니다.
가격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올리브영, 쿠팡 등에서 할인한 가격 86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W컨셉 등의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일(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구매한 다음부터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적당량을 손에 펴 발라 흡수시키는데, 기분도, 향도 참 좋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습니다.
캐스키드슨 핸드크림을 사용하니, 주변에서 어디서, 얼마나 샀는지 자주 물어봅니다. 직접 사용하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쇼핑백 증정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종합해 보면, 캐스키드슨 블러썸 핸드크림 트리오는 보습력, 향기,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손 피부를 관리하며 기분 좋은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작은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며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꽃향기를 좋아하거나 휴대성이 좋은 핸드크림을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